황바울 프로필
- 출생: 1985년 8월 26일 (39세)
- 국적: 대한민국 🇰🇷
- 가족: 배우자 간미연(2019년 결혼 ~ 현재)
- 신체: 180cm, 66kg
- 종교: 개신교
- 학력: 호서대학교 영어영문학과(학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뮤지컬학과(석사)
- 데뷔: 2006년 11월 8일 프리즈 1집 '너의 꿈을 말해봐'
-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1. 서론: 스타 부부의 현실적인 고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 그렇지만 결혼 6년 차에 접어든 이 부부도 현실적인 고민이 있었다. 최근 방송에서 황바울이 "6년째 용돈이 동결됐다" 고 털어놓으며 방송보는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과연 두 부부의 용돈 협상(?) 스토리는 어떻게 흘러갔을까?
2. 본론
2.1 ‘용돈 50만 원’… 그 사연은?
지난 15일 공개된 tvN STORY '김창옥쇼3' 선공개 영상에서 간미연, 황바울 부부가 등장했다. 이날 황바울은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하며, **"6년째 용돈이 동결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방송인 황제성이 **"초반에 50만 원으로 정해진 이유가 뭐냐?"**고 묻자, 황바울은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당시의 일화를 소개했다.
"아내는 원래 제 용돈을 30만 원으로 정하려 했어요. 그런데 안정환 형님이 ‘이건 인간이 살 수 없는 금액’이라며 도와주셔서 50만 원이 됐죠."
이 이야기에 출연진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2.2 ‘회사 조직도(?)’에 빗댄 결혼 생활
황바울은 결혼 후 경제적 역할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기업의 조직도에 빗대어 표현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결혼 전에는 아내가 ‘회장님’이었고, 저는 ‘대리’로 시작했어요. 결혼하면서 ‘팀장’으로 승진했는데, 최근 ‘본부장’으로 협상하려 했지만 실패했어요."
결혼 생활을 직장처럼 유쾌하게 표현한 그의 재치 넘치는 입담에 출연진들은 박장대소했다.
2.3 ‘숨겨둔 수입은 없나요?’
이어 **"아내가 모르는 수입은 전혀 없냐?"**는 질문이 나오자, 황바울은 단호하게 **"뒷주머니 차는 성격이 못 된다"**고 답했다.
이에 김창옥은 **"성격을 바꾸면 좋겠다"**고 조언하며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3. 결론: 현실적인 부부의 재치 넘치는 고민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인 간미연과 황바울. 이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유쾌한 대화는 많은 부부들이 공감할 만한 내용이었다. 결혼 6년 차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유지하며, 소소한 문제도 긍정적인 태도로 풀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한편, 황바울의 ‘용돈 협상’ 스토리와 부부의 현실적인 고민은 오는 **18일 오후 8시, tvN STORY '김창옥쇼3'**에서 확인할 수 있다. 😊